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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분야별로 모아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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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페이지 관련
  • 브랜드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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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도금 내역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중도금 내역은 회원가입시 본인 실명인증과 동시에 기존 계약자 정보리스트에서 동일인 여부를 확인 후 데이터를 가져오는 시스템이므로 아래 2가지 조건이 되어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진흥기업에서 분양대금을 관리하는 경우
    2. 계약자 본인 명의로 회원가입을 한 경우
        (시행사가 시공사인 진흥기업에 분양대금 관리 업무를 위임하는 경우도 포함)
         

    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경우는 중도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예1) 배우자 명의로 계약 후 본인명으로 회원가입한 경우
    예2) 계약자의 정보 중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예3) 시행사에서 분양대금을 관리하는 현장
    예4) 신탁사가 별도로 분양대금을 관리하는 현장

    또한, 해링턴 플레이스는 효성건설PU와 진흥기업에서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로 각사가 운영하는 두개의 홈페이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현재 각사의 고객정보는 별도 운영하는 형태이므로 각사의 고객정보가 공유되지 않는 형태로 별도의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흥기업에서 운영하는 해링턴 플레이스 홈페이지(http://harrington.chinhung.co.kr)에서 확인이 안되실 경우
    효성건설에서 운영하는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http://www.harrington.co.kr)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A/S 연차별 하자 만료 공종이 궁금합니다.

    각 공종별 하자만료기간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A/S 안내 및 문의' 페이지를 접속하시어
    해당 페이지 하단의 ' 하자보수담보책임기간'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결로 방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파트의 결로는 겨울철 생활 환경에 따른 실내의 높은 습기와 환기 부족으로 발생하기 쉽습니다.


    실내 습기 발생의 원인
    1.장시간 음식물 조리시
    2.많은 양의 빨래를 삶거나 건조시
    3.가습기 과다 사용시
    4.실내에 많은 양의 화분을 두는 경우
    5.샤워 등으로 화장실 습기가 실내로 유입되는 경우


    결로 예방
    결로 발생예방을 위해 각 세대에 설치된 환기시설(창호,배기그릴)등을 적극 활용하여 적정습도를 유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겨울철 적정실내온도 : 18 ~ 25  ˚C   
    - 겨울철 적정실내습도 : 55 % 이하
    - 가구 등을 벽면에 밀착하여 배치하는 경우 통풍이 되지 않아 곰팡이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가구를 벽에서 떨어지도록 배치 하시기 바랍니다.
    - 이사시 곰팡이가 있거나 젖은가구는 반드시 곰팡이를 제거 하고 잘 건조한후 반입하시기 바랍니다.
    - 발코니는 단열시공이 안되는 공간이므로 환기와 통풍이 더욱 요구됩니다.


     


     

  • 관리비예치금이 무엇인가요?

    관리비예치금은 주택법시행령 제49조에 의거 최초관리비 수납 이전 기간동안 아파트 운영관리에 필요한 자금(인건비를 포함한 일반관리비 및 전기 수도료, 난방비등 관리운영에 필요한 비용)을 미리 확보하기 위해서 시행되는 제도로서 아파트 관리비는 선집행 후징수 하는 관계로 이에대한 재원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관리비예치금은 퇴거시 다음 입주자에게 승계처리하거나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잔금 대출을 받을 경우 대출 신청만 하면 입주가 가능한가요?

    잔금 대출이 실행되어 분양금 계좌로 입금 확인이 되어야만 입주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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